제품에서 찾아야 할 최고의 천연 스킨케어 성분 6가지

천연 성분은 건강하고 행복한 피부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신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화학 유래 물질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제품에서 주의해야 할 최고의 천연 스킨케어 성분 6가지를 소개합니다.

  1. 알비지아 꽃 추출물 – 알비지아 꽃 추출물은 남부 아시아의 두 나무인 Albizia julibrissin과 African Albizia adianthifolia에서 추출하며, 디펩티드, 타원체, 지방산, 플라보노이드 및 히스타민과 같은 유익한 화합물을 함유하여 더 밝고 고른 피부 톤을 촉진합니다.
  2. 마늘 추출물 – 마늘의 이 천연 항균, 항진균 및 살균 성분은 여드름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죽이는 동시에 여드름으로 인한 염증을 완화합니다. 또한 마늘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혈액 순환을 개선합니다.
  3. 밀랍 – 소염제와 피부 표면의 수분을 밀봉하는 데 사용되는 밀랍은 자외선 노출로 인한 자극을 방지하는 천연 자외선 차단제 역할을 합니다.
  4. 조류 추출물 – 여러 종류의 조류에는 특히 안펠티아 콘시나, 스피루리나 및 아스타잔틴 제품과 같이 여름철에 피부가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 및 항산화 특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코코넛 오일 – 코코넛 오일은 뷰티 케어에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부드러운 피부와 메이크업 제거에서 진정 탈모까지. 그것은 심지어 입술을 부드럽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오이 물 – 이 액체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발적을 줄이며 시스템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활성산소 손상을 방지하고 젊은 안색을 유지하는 항산화제인 비타민 C가 함유된 이 솔루션은 또한 활성산소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젊은 안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7. 로즈힙 씨 오일 – 로즈힙 씨 오일은 오랫동안 피부 재생 효과를 인정받아 왔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피부를 유연하고 밝게 유지하는 필수 지방산뿐만 아니라 비타민 C 함량 덕분에 잔주름과 주름을 줄이고 빛나는 안색을 촉진하는 능력이 입증되었습니다.
  8. 녹차 – 항염증제 및 영양제로서 녹차는 태양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다크 스팟을 줄이고 수분 수준을 개선하며 자유 라디칼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줍니다.
  9. 호호바 오일 – 호호바 오일은 신체에서 생성되는 것과 유사한 천연 피부 영양 오일로 피지 생성을 조절하고 블랙헤드를 예방하며 잔주름과 주름을 줄이는 동시에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함을 줄이며 치유를 촉진합니다.
  10. 해바라기씨 오일 –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부드럽고 논코메도제닉 캐리어 오일인 해바라기씨 오일은 미용 제품의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훌륭한 첨가물이 됩니다. 필수 지방산, 비타민 E, 스쿠알렌,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스테롤이 풍부한 해바라기씨 오일은 안색 개선을 위해 모든 뷰티 요법에 추가할 수 있는 이상적인 캐리어 오일입니다.

천연 스킨케어 성분을 구입할 때 라벨을 주의 깊게 읽고 합성 유래 성분이나 향료 성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많은 천연 브랜드가 무향 포뮬러를 사용하고 있지만, 일부는 민감한 피부를 자극하고 심지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향기 기능 때문에 여전히 향료를 사용합니다.

Johnny James

Learn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