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기업 재정을 관리하는 6가지 효율적인 방법

소규모 사업을 막 시작했든 기존 기업가이든 관계없이 재정 관리는 종종 복잡하고 처음에는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비즈니스 재정을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효과적인 전략이 있습니다.

  1. 효과적인 재정 관리 시스템을 마련하십시오. 그러한 계획을 세우면 재정이 체계적으로 유지되고 비용을 정확하게 추적하고 사용 가능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이 지출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록 보관에 대한 이러한 조직적인 접근 방식은 세금 시즌 및 감사 시즌이 도래했을 때 부주의한 기록 보관을 줄일 것입니다.
  2.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최신의 정확한 기록을 유지하십시오.

회계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투자하면 부기 작업이 더 간단해지고 시간과 비용이 절약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은행 계좌 및 신용 카드에서 거래를 가져오고, 송장을 생성하고, 급여를 처리하고, 지불을 수락하고, 납세 신고를 위한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1. 고용주 식별 번호(EIN)를 취득하여 개인 재정과 사업 재정을 분리하십시오.

EIN을 얻는 것은 간단하고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므로 신원 도용을 방지하면서 개인 자금과 사업 자금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1. 사업 경비를 위한 충분한 돈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업 적금 계좌를 만들고 지금 설정하십시오!

효율적인 사업 저축 계좌는 장비 수리나 사무실 공간과 같은 예상치 못한 비용을 위한 예비 자금을 마련할 수 있게 해주며, 질병이나 실직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매달 수입의 일부를 비상 자금으로 따로 마련해 둘 수 있습니다.

  1. Bluevine의 비즈니스 당좌와 같이 특별히 비즈니스 용도로 맞춤화된 은행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월 사용료가 없고 잠재적인 이자 수익이 있는 이 계정은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2. 연체 및 미결제 금액을 피하기 위해 미수금 계정을 모니터링합니다.

귀하의 소기업이 고객에게 신용을 제공하는 경우, 어떤 계정에 돈이 있는지 기억하고 지불 기한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연체될 위험이 있으며 제공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더 이상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1. 지출을 추적하고 매출을 늘려 수입을 극대화하십시오.
    수익을 늘리려면 할인 제공, 이메일 마케팅 또는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 신제품 추가, 비즈니스를 계속 돌려주는 로열티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고객 기반을 구축하십시오.
  2. 간단한 전략을 통해 비즈니스의 신용 점수를 높이십시오.

신용 점수가 높으면 대출, 신용 카드 또는 신용 한도 등 벤처 자금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목표를 달성하고 청구서가 뒤처지지 않도록 효과적인 재정 계획을 세우십시오.

Johnny James

Learn More →